코로나 바이러스19 확산 방지 위한 당회의 새로운 결정(2020.3.14일자)

제목: 코로나 바이러스19 확산 방지 위한 당회의 새로운 결정(2020.3.14일자)

 

   3/12일자로 CDC에서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30일간 모든 분들에게 이동자제를 요청하였고, 많은 회사에서 재택근무를 진행중에 있으며, 건물이 폐쇄된 회사도 많이 있습니다. 어제는 트럼프 대통령께서 국가 비상사태 선포를 하셨습니다.

   이에 따라 전국적으로 모든 학교가 3주간 휴교령이 내려지고 모든 수업을 온라인으로 대체한다는 공문이 발송되었습니다. 코대위에서는 현상황을 바탕으로 확산방지에 동참하고, 한명의 확진자 없이 조속한 시일내에 교회 정상화를 위하여,하기와 같은 운영 방안을 결정하여 홈장님들께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숙지하시고 홈원들과 공유하여 주셔서 한분도 착오없이 동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하 기  –

1. 현 레벨 2.0 —> 레벨 2.5 상향 조정함

2. 레벨 2.5, 기간 3/15~4/5 (4주간), CDC 권고 사항 준수, 향후 3주가 중요.

    (1) 주일 대예배 2부만 온라인 예배로 진행

        – 주일 온라인 예배 관련 인원을 제외하고 교회 출입 제한

    (2) 금요예배 온라인 예배로 진행

        – 금요 온라인 예배 진행 인원을 제외하고 교회 출입 제한

    (3) 교육부 예배 자체 온라인 예배로 진행

        – 각 교육부 온라인 예배 진행 인원을 제외하고 교회 출입 제한

        – Youth와 청년부 예배는 오후2시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3. 매주 코대위 운영회의를 통해 변동사항 지속 업데이트 예정

4. 각 홈 단위로 반드시 홈원들과 소통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마을장님들께서는 각 마을 어르신 홈과 소통하여 주시고 안부 확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본 4주간, 현재 사순절 기간입니다. 예수님 부활하시는 4/12일 주일에는 사망권세 이기신 예수님같이 모든 교회 예배가 정상화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를 위해 코대위에서는 111 기도 운동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가 나가겠지만, 매일 오후 1시에, 1분간,  교회의 하나됨과 조속한 정상화를 위해 함께 기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교회에 오시지 못하는 기간, 헌금은 체크를 준비하여 우편으로 교회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헌금 보내실 교회 주소 : 

       6191 Bolinger Rd., Cupertino CA 95014, To: Onnuri Church of San Jose [ Attn: Finance Department ]

       

이상 

 

홈사역부장(유광림 장로) 올림

코로나대책위원회

산호세 온누리교회 당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