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족을 위한 안내
 

 교회에 처음 방문하거나 이곳 산호세 온누리 교회 홈페이지를 처음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산호세 온누리 교회는 863 University Ave, Los Altos, CA 94024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화: (408) 971-2353~4

처음 교회에 오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교회에 대한 소개를 드립니다. 방문시에 다음과 같이 안내를 받으세요.

1. 교회의 주차장에서 주차사역부의 안내를 받으세요

특히 처음 출석하시거나, 교회를 방문하는 분들께서는 “처음 방문입니다.”라고 말씀하여 주세요. 그리고 주차사역자의 안내를 받으세요.

2. 교회의 대성전 입구로 안내를 받습니다

3. 교회입구의 새가족부 환영 표시가 되어 있는 곳으로 안내를 받습니다

그리고 기록을 위하여 새가족부 방문 및 등록자 기록카드를 작성하여 주세요.

4. 교회 성전안의 예배로 안내자의 인도로 주보나 기타 안내지를 받고 은혜스러운 찬양과 예배를 드립니다

 동시통역: 2부 예배에서는 영어 동시 통역도 준비되어 있으니 예배위원에게 말씀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이중언어를 가진 자녀나 배우자, 혹은 영어가 더 편하신 분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로 다가오는 예배가 될 것입니다.  자녀:

방문하는 분의 자녀들이 자연스럽게 유초등부, 주일학교 및 Youth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어린 자녀들과 별도로 예배를 드리는 것이 편하지 않으시면, 대성전에서 같이 예배를 드려도 좋습니다.

 유아방:

유아방은 TV로 예배를 부모님들과 아기들이 경건하게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요청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5. 예배를 마치신 후

예배를 드리신 후에는 성전을 나오면서 담임목사님, 특별설교자, 그리고 교회의 중직자들과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새가족부나 바나바 사역부의 안내를 받은 후에, 새가족반 친교실로 이동하여 친교를 합니다.  만일 교육부, 교회의 양육체계등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새가족부에 요청하기 바랍니다.

6. 새가족부 친교실에서 식사나 다과를 나누며 함께 친교하세요

담임목사님이나 교회의 사역자들, 그리고 중직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 시간에는 교회생활과 신앙생활에 대한 질문을 하셔도 좋습니다. 2~3주 뒤에는 홈사역팀과 바나바 사역팀과 함께, 가정의 연령과 자녀분들을 고려하여 가장 편안하며 적당한 홈에 배정을 해드립니다.

7. 홈 배정

홈배정이 되어 해당 홈의 일원이 되면, 홈의 목자나 부목자가 교회에 잘 정착하도록 도와드리며, 홈의 소속으로 소그룹활동과 친교를 하시게 됩니다. 이로써 산호세 온누리 교회에서의 부모님과 자녀들이 하나님의 비전을 향하여 함께가는 동반자의 신앙생활이 시작됩니다.

주님의 사랑하시는 산호세 온누리 교회에서 빨리 만나 뵙고 하늘의 기쁨을 같이 나눌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산호세 온누리 교회 새가족부 일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