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십계명
1. 홈 모임시, 4W (Welcome, Worship, Word, Works) 인 친교, 찬양, 말씀, 사역의 중심으로 나눕시다. 말씀과 기도의 예배 중심과 교제가 잘 균형 잡힌 모임은 건강한 홈으로 성장하게 합니다.
 
2. 홈 모임에 결석하지 맙시다. 홈(H.O.M.E)은 산호세 온누리 교회 안의 작은 가정 교회입니다. 건강한 교회를 세워가기 위해 중요한 기둥이 되는 홈 모임에 적극 참여합시다. *HOME=House Church Of Ministry and Evangelism
 
3. 홈 모임 시간에 지각하지 맙시다.
 
4. 홈 모임 안에서 나눈 지체들의 나눔에 대해서 비밀을 꼭 지킵시다. 건강한 홈의 속 깊은 나눔을 위해서는 서로의 신뢰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5. 홈 안에서 나눔 시에 항상 긍정적인 말만 사용합시다. 긍정적인 말은 홈 모임을 건강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말(논쟁, 정치적인 이야기)은 홈 모임을 병들게 합니다.
 
6. 홈 모임은 격주로 하되 친교 모임은 매주 합니다. 시간은 2-3시간 이내로 합시다. 최대 3시간 이상 모임을 가지면 시간이 없는 분들은 다음 모임에 참석하기가 어렵습니다.
 
7. 홈 모임은 교회나 각 가정에서 순번으로 돌아가며 모입시다.
 
8. 홈 모임시 음식은 간단히 하며 술이나 약간의 와인 조차도 하지 맙시다.
 
9. 홈 안에서는 이해관계가 있는 금전 거래를 절대 하지 맙시다.
 
10. 홈 식구들은 하나님이 1년의 시간 동안 허락하신 영적 가족임을 기억 하시고 항상 존중의 마 음으로 대하십시오. “존중하는 마음의 표현으로 홈 안에서의 호칭은 00 집사님”, “00 형제님”, “00 자매님” 등으 로 부르시기 바랍니다. 특히 영어권 이름을 가진 지체들에게도 똑같이 존칭해 주십시오.
 
– 산호세 온누리 교회 홈 사역부